빛고을 광주성장클리닉 김성훈한의원 키박사 김성훈입니다.

https://cafe.daum.net/kinzi

 

키박사 김성훈과 함께하는★키크기전수★

키성장/키카페/키크는법/롱다리/키고민상담짱

cafe.daum.net

위의 키크기전수의 카페에 가시면 많은 키정보가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소아 청소년의 키크는 방법 10가지만 추천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세요.
키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합니다. 따라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는 음식에는 우유, 달걀, 생선, 콩류, 시금치, 브로콜리 등이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세요.
운동은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운동은 뼈와 근육을 자라게 하고,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특히,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운동은 줄넘기, 농구, 배구, 수영, 태권도 등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성장호르몬은 주로 수면 중에 분비됩니다. 따라서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아 청소년은 하루 8~10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합니다.


스트레스를 줄이세요.
스트레스는 성장을 방해합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에는 명상, 요가, 음악 감상, 산책 등이 있습니다.


자위행동과 담배와 술을 피하세요.
자위행동과 담배와 술은 성장을 방해합니다. 따라서 자위, 담배와 술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칙적으로 성장 검진을 받으세요.
키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는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에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규칙적으로 성장 검진을 받아 키성장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세요.
긍정적인 태도는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키 성장을 위해 노력하세요.
성장판은 뼈의 끝에 있는 연골로, 뼈가 자라는 부분입니다. 성장판은 보통 18세에서 20세 사이에 닫힙니다. 따라서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키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최소량의 법칙에 따른 약물을 복용하세요.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약물은 성장호르몬, IGF-1 등이 있습니다. 성장호르몬은 뼈와 근육을 자라게 하고, IGF-1은 성장호르몬의 작용을 돕습니다.

하지만 생물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 중 가장 부족한 영양소가  성장을 좌우한다는 최소량의 법칙에 따라 키 성장에 부족한 요소가 무엇인지 선행적인 검진이 필수적입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약물은 전공의사의 처방에 따라 복용해야 합니다.

 



성장클리닉을 방문하세요.
성장클리닉은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키 성장을 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키 성장에 문제가 있는 경우 성장클리닉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