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herbalclinic.co.kr/02/sub_05(03).htm 

 

http://herbalclinic.co.kr/02/sub_05(03).htm

 

herbalclinic.co.kr

키 크는데 도움이 되는 성장혈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회혈: 머리 꼭대기에서 손가락 두 개 폭 뒤에 있는 움푹 들어간 곳


양구혈: 귀 옆쪽에서 손가락 두 개 폭 뒤에 있는 움푹 들어간 곳


족삼리혈: 종아리 안쪽에서 발목뼈 바로 아래에 있는 움푹 들어간 곳


태충혈: 발바닥에서 새끼발가락과 둘째발가락 사이의 움푹 들어간 곳


용천혈: 발바닥에서 엄지발가락과 둘째발가락 사이의 움푹 들어간 곳


슬안혈(독비): 무릎 아래쪽에서 안쪽으로 약 3cm 떨어진 곳


이러한 혈자리를 꾸준히 지압하면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고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혈을 자주 지압하면 성장판의 성장을 촉진하고 키가 커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혈을 지압할 때는 손가락을 이용하여 꾹꾹 누르고 10~15초 정도 유지합니다. 하루에 2~3회 지압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충분한 수면: 성장호르몬은 주로 수면 중에 분비되므로, 하루 7~8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규칙적인 운동: 운동은 신체의 성장과 발달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운동으로는 줄넘기, 농구, 배구, 수영 등이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 키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 D, 철분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는 성장호르몬 분비를 저하시키므로,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취미 생활을 즐기거나, 명상, 요가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 성장은 유전적인 영향이 크지만, 생활습관을 개선함으로써 키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혈자리를 지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며, 스트레스를 잘 관리한다면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