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두뇌학습프로그램의 목적입니다.
HB두뇌학습클리닉 광주센터에서는 여러분의 아이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개인마다 서로 다른 두뇌의 특성과 학습과 관계된 뇌기능을 평가
이를 바탕으로 부족한 뇌기능을 뇌과학적인 두뇌트레이닝
학습능력향상을 하게 함
학습이 시작되는 입력기관인 시각, 청각, 감각통합기능의 개선과
학습을 직접행하는 뇌의 각부위의 기능강화로 학습정보를 잘 흡수하게하여
학습피로, 학습부진, 학습장애의 문제점을 제거하고
집중력증진,암기력 향상, 사고력제고 등의 두뇌학습능력을 발달시킴
'진화의 새로운 백터-----진과 밈 > 두뇌와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로피드백의 임상례/ADHD/Working memory/Peak performance/간질/Epilepsy/두통/뇌손상/뇌졸중/고혈압 (0) | 2010.10.08 |
---|---|
뉴로피드백의 이해와 임상적용/임상논문/광주두뇌학습클리닉 (0) | 2010.10.08 |
뇌신경의학적 학습이론/HB두뇌학습클리닉 광주센타 (0) | 2010.10.07 |
읽기능력이 또래에 비해 떨어짐/광주두뇌학습클리닉 (0) | 2010.10.07 |
얼렌 필터 교정 이후 읽기능력증가/광주두뇌학습클리닉 (0) | 2010.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