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시작!  비염 환우들이 많네요 광주 김성훈 한의원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선선하고,

제법 찬 기운이 느껴지니

비염환우들의 발길이 이어집니다.

 

 

 

비염치료는 굉장히 어려운 것으로 알고있어요.

 

왜냐하면, 식습관 개선이 되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인간에게 먹고싶은 욕망이란

어쩌면 가장 큰 욕망이 아닐까 싶습니다.

병을 고치려면 그 욕망과 싸워서

이길만한 끈기와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 이 끈기와 노력으로

(물론 저의 치료도 있었겠지요 ) 하하

비염을 이겨내신 환우분들을 소개합니다.

 

 

 

어떤 한의원 광고 카피에서 본것 같은데

완치가 어렵다고 하더군요..

완치가 어려운데 그병원 오라는건가..

말라는건가.. 뭐 이런생각도 했지만

 

한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것은

숨편한세상 (광주점) 김성훈한의원은

각종 비염들의 완치 케이스들이

아주 많이 계신답니다. ㅎㅎ

 

 

 

 

 

보이시죠? ㅎㅎ

 

 

 

 

 

 

 

 

 

 

 

 

이따금 여쭤보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원장님 사진은 왜 환우들과 악수하거나

하이파이브 하는 사진이 많아요?

 

원장님 하이파이브를 좋아하시나봐요 ㅎ

 

 

라고 하는데, 그건 말이죠,

 

 

하이파이브를 할 만한 상황이라서

하이파이브 할때 사진이 찍히는 것 같아요

 

 

" 저 이젠 괜찮아요! 아주 좋아요!

다 나은것 같아요!! "

 

" 원장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라고 할때 하이파이브나 악수를 하는것이죠 ㅎㅎ

 

 

 

 

 

자 , 그럼 이제 여러분이 오셔서 저랑

하이파이브를 하실 차례 입니다.

 

 

병을 고치고 호전시키기 위해서는

의사와 본인의 노력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제가 환우분들의 등대가 되어드릴테니

저만 믿고 따라오십쇼!! ㅎㅎ

 

 

 

 

광주에서 김성훈박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