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성장한의원 )) 나의 꼬마 친구들 !!

 

 

 

 

 

한해동안 치료 잘 해주셔서 감사하대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달라고 새복 많이

받으라고 카드를 써왔어요

 

우리 귀염둥이 녀석들!!!

 

연초에 받은 카드인데

이제서야 공개하네요 ㅎㅎ

 

 

저는 친한 꼬마친구들이 아주 많습니다.

제가 아이들을 워낙 좋아해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사실 아이들이 저를 더 좋아합니다.

하하하

 

 

 

 

 

 

 

저랑 만나러 올땐 늘 양손가득

원장쌤 드릴 선물 가져갈거야!

라고 한다네요 ㅋㅋ

 

제가 시킨건 아닙니다.. ㅋㅋㅋㅋ

 

 

 

 

 

 

꼬마친구들이 저를 좋아하는 이유는

제가 잘생겨서도 (물론 미남이지만)

제가 맛있는걸 사줘서도 아닙니다.

 

선생님 말씀을 잘 듣고

선생님이 시킨대로 했는데

몸이 튼튼해지고 , 키가 자라고

콧물이 나오지 않고, 그래서 엄마가

좋아한다는거죠, ㅎㅎ

 

그래서 꼬마친구들은 저를 좋아합니다.

 

 

" 선생님 ! 저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잠도 일찍 잤어요! "

 

라고 자랑하는 아이들을 보면

마음에 기쁨이 가득합니다.

 

너무너무 예쁘고요!!

 

아마도 손자를 볼때가 된것 같습니다..

 

 

 

오늘도 저는 꼬마친구들과 즐겁게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빛고을 광주에서 김성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