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긴장성두통 혈관성두통 편두통 한방치료가 탁월

 

 


모녀가 함께 오셨습니다.
모친은 외측상과염과 갱년기증상으로
딸은 요부염좌와 비염 면부좌창(여드름) 생리통 안면비대칭으로 치료하셨는데요,

제 블로그에 커피선물로 같이 사진찍은 그 처자 입니다. ㅋㅋ

그런데 오늘은 갑자기 고맙다고 개떡을 가져다 주셨어요~ 

 

 

 

 

 

 

저는 참 떡福 이 많은 것 같아요. 

떡을 좋아해서 참 다행입니다. ㅋㅋㅋ 
이름은 좀 그렇지만 개떡의 맛은 쫄깃하고 정말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할머님도 함께 오셨습니다. 그야말로 모녀끼리 오셨네요.

 

"저희 어머님도 잘 부탁드려요~ "

(뭐, 당연한 말씀을.) 

 

 

 

 


할머니의 병증은 만성두통 이십니다. 

 
두통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1. 뇌내에 이상이 있는가?
2. 뇌내에 이상이 없는가?


 뇌내 이상여부 는 MRI등의 검사로 알수 있겠다.

무작정 한의원으로 달려오면 안된다는 말씀.


그리고
뇌내에 이상이 없는데도 두통이 지속된다.

이럴때는 한의원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이때는 근긴장성인가? 혈관성인가?

로 구분하게 되는데요, 

증상으로 설명을 해드릴테니, 나는 어떤두통인지 한번 봐주세요 

 

 

 

 

  

 

 

 1.근긴장성두통 증상은 콕콕 쑤시는 통증이며 뒷목등의 부위가 같이 아픕니다.

 

2.혈관성두통은 박동성이 동반되며 아픕니다.

 

또 , 혈관성두통은
단순혈관성두통과
편두통으로 나뉘는데  
편두통은 오심구토감이 같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임상에서는
근긴장성두통과 혈관성두통이 같이 겸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기왕이면 내 병의 증상을 정확히 알고

세밀하고 철저한 처방으로 완치 를 하시길 바랍니다.

 

 

 

 



설명은 이쯤에서 접어두고요,

내가 여러분께 해드리고 싶은 말은

뇌내에 이상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두통은 한방치료가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두통은 한방으로 치료가 참 잘되는 질환입니다.

 

 


타이레놀 ,게보린 장기복용자 보고있나??? ㅎㅎㅎ

 

 

 

 

 뇌선으로 참아내는 두통환우분들이여
포기하지 마세요!~

 

 

 

빚고을 광주 김성훈한의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