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고 싶어요 어떻게하면 키클수 있을까요? 광주한의원

 

광주 김성훈 한의원 김박사 입니다.

기나긴 연휴는 잘 보내셨지요?

 

Hi

 

긴 연휴끝에 맞이하는 월요일이 힘드시죠 여러분? ㅎㅎ

원래 많이 놀고나서 일하려면 힘든겁니다!!!

열심히 놀았으니 일합시다 !!

 

 

 

제가 재미난 얘기 하나 해드릴까요?

 

 

 

 

(목이 없네요.. ㅋㅋㅋ )

 

 

 

며칠전에 사우나를 갔는데 말이죠,

 

요즘에는 아이들 키에 엄마들만 관심이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이미 사우나에서 친구같아 보이는 두 젊은 아빠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승우가 울었구나 ㅎㅎ"

 

" 지형은 키가 크니까 빨리 승우도 7살 되고 싶다고 하더라~  "

 

 

 

 

살짝 들어보니 형제가 있는 아빠인것 같아요~

 

승우는 형이 있는데, 7살이 되고 싶다고 하는것으로 보아선

 

5~6 살 되었겠죠? ㅎㅎ

형만큼 키가 크고 싶어서 울었던 사건이 있나봐요 ㅎㅎ

 

눈을 지긋이 감고 대화를 계속 들어봅니다 ^^

 

 

 

" 내 와이프 카카x스토리 보니까 성장에 관해서

 

쭉~ 올려놨던데 자네도 들어가서 한번 읽어봐

 

밑져야 본전이니까 한번 해봐~

 

승우한테도 키크고 싶으면 아빠말 잘 들으라고 해봐 ㅎㅎ "

 

 

" 어~~ 아마 잘들을 것 같아 ㅎㅎ "

 

 

 

 

도란도란 남자들이 이야기를 나누는데

 

참 .. 좋은 아빠다!! 또 다정하구나

 

또 부모들이 성장에 저렇게 관심이 많구나!!

새삼 느꼈답니다.

 

광주 에는 저에게서 성장치료를 받고 직접 눈으로

그 결과를 체험한 성공케이스 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광주 지역 뿐만아니라 사실 전국적으로 넓게 분포 되어있죠.

 

내 아이에 맞게, 너무 무리한 방법도 아닌

키박사와 함께라면 쑥쑥 자랄수 있을겁니다 ^^

 

 

 

이 친구처럼요! ^^

 

 

잠도 잘잤고, 밥도 선생님과 약속한대로

먹지않기로 한것은 먹지않았고

운동도 했고 한약도 잘먹고 침도 맞고

 

 

무었보다 본인이 한의원에서

저와 만나는 시간을 즐거워 해줬습니다.

 

 

병원에 온다고 생각치 않았구요

 

즐겁게 치료하고, 대화하고 설명해주었죠

 

 

하이파이브!!!!

 

도 하고 말이죠~ ㅎㅎ

 

 교정치료도 잘 받습니다.

 

 

자세가 바르면 예쁘게 잘 자라겠죠? ^^

 

어머님과 함께 기념샷!

 

 

 

 

 

광주 성장한의원 김성훈 한의원에서 놀라운 체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키도쑥쑥 마음도 쑥쑥

한의학박사 김성훈이 함께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