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주변에 넘쳐나는 독소가 우리 몸을 공격 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광주청혈해독클리닉 김성훈한의원 한의학박사 김성훈입니다.



우리는 호흡을 통해 산소 마신다.

그리고 물이나 음식물을 통해 단백질이나

지방, 당분,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섭취한다.

이것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불가결한 활동이다.

하지만 이때 유해한 물질(독소)도 몸속으로 함께 들어온다.

인식할 새도 없이 어느새 우리 몸속에 들어와 있는 것이다.


예컨대 식품첨가물을 비롯하여 화학조미료, 농약, 오염물질,

그리고 대기오염으로 인한 다이옥신이나 배기가스 같은 것들을 들 수 있다.


몸에 독소가 되는 이러한 물질은

우리 주변에 넘칠 정도로 많이 존재하며,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어느새 우리 몸속으로 들어오게 된다.



유해한 물질이 외부에서 우리 몸으로 들어오는 경로는

크게 4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경구經口경로로 음식물이나 음료가 들어오는 입을 말한다.

나의 의지를 통해 스스로 충분히 조절이 가능하다

둘째, 경비經鼻경로로 호흡을 할 때 공기가 들어오는 코나 입을 말한다.

나의 의지를 통해 부분적으로 통제 가능하다.

셋째, 경피經皮경로로 피부를 말한다.

나의 의지로 충분히 조절이 가능하다.

그리고 넷째, 경뇌經腦경로로 보고 듣는 뇌로 들어오는 쓰래기 정보들이다.

나의 정확한 의지로 충분히 조절이 가능하다.


청혈해독에 대해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라도 카톡을 주세요.

빛고을 광주에서
한의학박사
여송김성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