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신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다이어트! 요요방지를 위한 유지관리까지 책임지는 진짜 다이어트!

김성훈한의원 입니다.

 

김성훈한의원 리얼다이어트는 약의 부작용은 방지하고 효과는 최대화 시키기 위해 본격적인 다이어트 전 나에게 맞는 복용단계를 체크하기 이해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테스트는 그리 어렵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테스트 약 복용 방법 ]

 

 

 

테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약 복용 시간약 복용 후 2시간 공복유지 입니다. 

진찰 결과에 따라 1~20단계 중 6~7회분의 약을 처방받게 되며, 1단계에서 7단계를 순서대로 처방할수도 있고,  3, 5, 7, 9, 11, 13 단계로 처방하기도 할수도 있습니다. 

 


[ 테스트 방법 ]

 

 

테스트는 하루 두번 오전 10시와 오후 4시진행되며, 정상식사(일반식사) 후 테스트 약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테스트약 복용 후 2시간동안은 물을 포함하여 완전한 금식을 하셔야 합니다.

 

약 복용 후 2시간이 지나면 카톡으로 보내드린 테스트 설문지 양식에(O, X)로 표시하여 카톡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그 결과를 토대로 테스트를 더 진행할 수도 있고, 불편함이 없고 효과가 나타난다면 단계 확정 후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됩니다.

 


 

예시)

아침 7~9시경 정상적인 아침식사 후 10시에 1차 테스트 약을 복용합니다.

테스트약 복용 2시간 후인 12시에 카톡으로 보내드린 질문에 O, X를 표기하여 재전송 해주시면 됩니다.

 

오후에 진행되는 2차 테스트도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12시 ~ 오후 2시 정도에 점심식사(일반식)를 하시고 오후 4시에 테스트 약을 복용하시고 물을 포함한 완전 금식 2시간 후인 오후 6시에 위와 같이 질문에 O, X로 표기하여 답장주시면 됩니다.

 

저녁식사도 일반식을 하셔도 되지만 혹시 허기가지지 않거나 먹고 싶은 마음이 없다면 반식(평소의 절반만 먹는 식사법)을 하시길 바랍니다.

 

불편함(부작용)은 없고 효과가 있는 단계가 확정될 때까지 다음 날에도 같은 방식으로 반복 진행합니다. 일반적으로 2~3일 정도면 확정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