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건강하려면 기본적으로
먹고 싸고
자고
몸이 따뜻하고
마음이 편안함 5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5
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되면 몸이 건강하여 병이 없고,
하나라 되면 그로 인하여 몸이 무너지면서 병이 생기게 됩니다.
사실 이런 생리적인 과정은 아래의 동영상처럼 자율신경에 의해서 지배를 받게 됩니다.
 

검진 결과 중간의 그림처럼 보인다면 간단히 침 치료와 약침치료 등으로 빨리 치료되지만
우측의 그림처럼 자율신경의 신경 순환에 장애가 보인다면 여기에 자연치유력 재생 복원력을 높여 주는 한방 생약 치료가 필요합니다.  

적외선 체열검사로 자율신경의 이상을 검사

그런데 어떤 이유로 이게 무너지면 먹고 싸고 자고 체온 조절하고 정신적인 안정을 유지하지 못하고 
개인적인 취약점으로 병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지요.

누구는 먹고 소화시키는 위장에 문제를 

또 다른 이는 먹고 소화는 문제가 덜하는데 싸는데 문제를 야기하기도 하고

또 어떤 이는 수면에 문제를 야기하여 잠드는데 혹은 아침에 깨는데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고

그리고 어떤이는 몸이 말초까지 순환이 안되어 과도한 추위나 더위를 타고 관절아 아프고 생리 전에 생리전 긴장증이 타나 타거나 생리통으로 고생을 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는 정신적으로 불안 초조 두근거림 답답 한숨으로 숨이 잘 안 쉬어지고 불안장애 나아가서는 공황장애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데 각각 올 수도 있으며 몇 무리로 혹은 한꺼번에 몰아칠 수도 있답니다.

자고로 현대를 사는 우리들은 가없는 경쟁의 시대로 스트레스에 빠져있으며

현대는 스트레스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걸 잘 조절하는 사람은 건강하고 성공적인 삶을 영위할 것이며 

이런 상황을 이겨내지 못하면 패배자로 루저의 삶을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자율신경 특히 교감신경의 과긴장으로 표현하는 환우분들의 워딩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교감 신경이 흥분하는 경우 긴장을 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
잠이 온다. 내일 중요한 있으면 잠이 온다. 자다가 자주 깬다. 깨면 다시 잠이 온다. 불면증이 생긴다. 이불을 얼굴까지 뒤집어쓰면 답답해서 잔다.

- 쉽게 예민해진다. 긴장이 된다. 짜증이 난다. 화가 난다. 마음이 조급해지고 초조 해진다. 불안해진다. 놀란다. 말과 행동이 빨라진다.
-
얼굴로 열이 달아올라온다. 얼굴이 빨개진다(안면홍조), 두통이 생긴다. 뒷목, 어깨가 아프다. 혈압이 오른다.
-
심장이 빨리 뛴다. 가슴이 자주 두근거린다. 가슴이 답답해진다. 숨이 가빠진다. 공황장애가 온다.
-
소화가 된다. 자주 체한다. 쉽게 더부룩해지고 가스가 찬다. 설사를 자주 한다(과민성대장), 또는 변비가 심해진다.
-
피로함이 사라지지 않는다. 근육이 쉽게 긴장된다. 통증에 예민해지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여성들은 특히 생리 신경이 매우 예민해져

남편이나 남친과의 싸움은 이때 주로 발생합니다. 
남자 측이생리 중의 상황파악을 못하고 평소대로 하다가 당하기 일수입니다.

 

혹 위와 같은 상황이 보인다면 인생의 정인적방을 찾아주는 김성훈한의원을 찾아주세요.

먹고, 싸고, 자고, 따뜻하고, 마음 편해지면 몸이 건강 해집니다.
몸이 건강해지면 몸의 자연치유력(복원력 재생력)이 증진되어 몸의 병을 스스로 치료해줍니다.
한방생약은 그렇게 해서 병을 치료해주는 약입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그렇게 해주는 처방이 하나씩 있습니다.
그것을 '1人1方(일인일방)-人生處方(인생처방) 이라고 하지요.
의사는 11方을 찾아주는 사람이고요.
“제가
당신에게 맞는 하나의 처방을 제가 찾아 드릴 테니 저를 믿고 3달만 치료받으세.
그러면 수많은 병들이 모두 없어질 겁니다.
최소 보름에 한가지씩 좋아질 거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