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후 뇌력 (집중력)의 변화내용

 

1.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시간이 늘었다

2.읽은 책의 내용을 전보다 잘 이해한다

3.암기력이 향상되었다 (장기기억력 향상)

4.창의성이 향상되고 표현력 (언어,그림 등)도 풍부해졌다

5.스스로 집중력이 좋아졌다고 말한다

6.핵심 파악이 빨라졌다

7.학습 스피드가 빨라졌다.

8.특별히 어려워하던 과목이 향상되었다

9.순간 집중력이 향상되었다

10.영상화, 이미지화를 잘한다 (우뇌 감각 향상)

11.전체보기와 부분 보기가 잘 되게 되었다

12.학습 계획이 세워지고 실천하려고 애쓴다

13. 시험 전 스트레스 증후군이 없어지거나 완호되었다

   (학습에의 긴장 완화와 자신감 향상)

14.실수로 틀리는 문제가 줄었다

15.찍은 답을 맞추는 확률이 높아졌다 (직관력 향상)

16.전체적인 성적이 향상되었다.

 

출처 : HB 두뇌 학습 클리닉 광주 센터
글쓴이 : 뇌박사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