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훈한의원 HB두뇌학습클리닉 변화 체크리스트 

 

신체적인 면 : 체력 (body power) -  건강증진

 두통, 복통, 스트레스, 피로, 수면장애, 알레르기, 비염, 아토피, 여드름, 축농증,

 위염, 소화불량, 변비, 중이염, 천식, 소아당뇨, ADHD, ADD, , 생리통, 비만,

 기타질환 증상 :                                                     

  * 키가 자랐다           * 잔병치레가 없어졌다      * 손발이 따뜻해 졌다

  * 시력이 좋아졌다       * 식욕이 좋아졌다          * 운동시간이 늘고 잘 한다 

 * 이외 개선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점을 적어주세요

 

 

 

 

정서적인 면 : 심력 (mind power) - 사회성 향상

 

  * 자신감이 생겼다           *  많이 차분해 졌다        *   잘 웃는다

  * 적극적이 되었다           *  긴장이 줄었다           *   자기관리를 잘 한다

* 이외 개선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점을 적어주세요

 

 

 

  * 부정적인 말이 줄었다 (싫어, 아니, 몰라)          *   자기 소지품을 잘 챙긴다 

 

  학습적인 면 : 뇌력 (brain power) - 집중력 향상

  

  *  학습에 대한 흥미가 생겼다   *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시간이 늘었다

  *  시간관리를 잘 한다         *  목표의식이 생겼다         *  노트정리를 잘 한다

  *  학습계획을 잘 세운다        *  독서를 좋아 한다           *  암기력이 좋아졌다

  *  시험불안이 해소되었다       *  창의성과 표현력이 좋아졌다이해가 빠르다

 * 이외 개선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점을 적어주세요

 

 

 

 

 

 

- 김성훈한의원 HB두뇌학습클리닉 -

+ Recent posts